티스토리 뷰




여러분들은 오이를 먹기만 하시나요? 저는 먹는 오이는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

마사지용으로 자주 사용을 하는데요 오늘 시간은 "오이 마사지"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깨끗하고 고운 피부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남에게 보이는 첫 [이미지]도 좋아지고 평가의 자신감도 상승되며 사회생활을 하면서 여러모로 좋은 점을 가질 수 있네요.요즈음은 [여성]분들 뿐만 아니라 [남성]여러분들도 피부관리에 힘을 쓰고 있기 까닭에 "오이 마사지"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.마시지 하면 "오이 마사지"를 모르는 분들이 없을정도로 꽤들 알고계시는건 맞지만 올바른 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는 잘모르고 계시는부분들이 많습니다.오늘은 "오이 마사지"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확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오이는 95%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채소중 하나이네요.가지각색 잡지나 티비를 봐도 피부관리하면 항상 등장하는 채소중 하나이네요.복용 하는것 부터 몸에 좋으며 피부에 마사지용으로 응용해도 정말 좋은 오이는 가지각색 비타민 과 같이 영양소가 풍부하여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역활을해주며 미백등 수정 의 효능과 효과를 볼수 있네요.오이같은경우 이소엘시트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요 성분은 우리 몸의 붓기를 빼주는데 크디 큰 의 효능과 효과가 있으며 오이 안에 있는 다수의 수분들을 피부가 흡수하게 되지요. "오이 마사지"는 피부가 민감한분들에게 좋아요.피부가 민감하계급들 같은경우에는 




화장품도 시한거 쓰시고 팩같은것도 시한것을 응용하셔야 하는분들도 꽤 있네요.오이는 가공 하시 않아서 화확성분이 결코 들어가지 않기 까닭에 부작용이 덜하네요..화장품이나 평상시 피부 트러블이 심하신 분들은 "오이 마사지"를 추천드립니다.

"오이 마사지"의 효능과 효과 두번째 : 는 "면역력" 향상에 크디 큰  도움을 줘봐요.오이는 "면역력" 향상과 세포에 좋지 않은 몸속 활성산소를 삭제하는데 크디 큰  도움을주며 산화반지제로도 불리는 오이를 자주 복용하게되면 "면역력" 증가로 인해 가지각색 잔병 예방에 

도움이 되며 무기력한 증후까지도 없애준다고 하니 평상시에도 성실하게 복용하시면 크디 큰  도움이 되지요. "오이 마사지"의 효능과 효과 세번째 :  의 효능과 효과는 암을 예방하여주는 것 이네요.

오이에는 암예방의 효능과 효과도 있네요.비타민 C를 비롯해 여러가지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"면역력"을 높여주고 식물화학 성분으로 "항암"작용을 해서 암예방에도 크디 큰  도움을 줘봐요."건강" 송파프로그렘에서 소화기계통 암을 앓던 "환자"가 병원진료와 같이 오이즙을 성실하게 복용한 결과 암이 꽤 호전되 화저가 되었습니다.암을 예방하고 싶은 분들은 오이복용를 성실하게 하시는걸 권하여 드립니다.다음은 혈관질관예방에 크디 큰  도움을 줘봐요.




평상시 "고혈압"을 비롯하여 혈관질환을 앓고 있으시다면 오이 복용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.오이를 복용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현저하게 내려가며 혈관 질환 예방에도 크디 큰 도움을 줘봐요.더더욱 이뇨제 역할도 하기 까닭에 혈압을 일정하게 조절해 주는데 크디 큰  의 효능과 효과가 있네요.

다음은 우리 일상생활에 빼놓을수 없는 다이어트 이네요.오이의 여러가지 의 효능과 효과 중 하나인 체중감소 의 효능과 효과도 있네요.열량이 낮고 포만감은 높기 때문이네요.연예인중에서도 오이가 들어간 식단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사례가 만습니다.다이어트 중 이계급들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오이를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.